박재범 흥(興)해라

2010. 4. 21. 15:01 from AMUSED BY MUSIC




+한국기사

재범, 테디 라일리 앨범 참여… 美 메이저 힙합계 진출

[JES 이동현]



재범은 미국의 정상급 힙합 아티스트 테디 라일리의 새 앨범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미국의 힙합 뉴스 사이트 올힙합닷컴은 21일 "재범이 스눕 독·데이즈·티 페인 등과 팀을 이뤄

테디 라일리의 새 앨범 작업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테디 라일리는 마이클 잭슨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등

미국 힙합계에서 톱 클래스로 분류된 뮤지션이다. 스눕 독·티 페인 등도 정상급 힙합 가수들이다.

재범이 미국 메이저 힙합계에 진출하는 기회를 잡게 된 것이다.

올힙합닷컴은 "한국의 슈퍼스타 싱어이자 래퍼"라고 재범을 소개한 뒤

"그가 지난 달 유튜브 채널에 올린 'Nothing on You'는 400만 명의 방문객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화제였다"고 보도했다.

테디 라일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범을 본 뒤 강한 인상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재범과 한국계 미국인 힙합 가수 덤파운디드가 녹음한 노래는 23일 공개된다.

재범은 5월 22일 시애틀에서 열리는 덤파운디드·독2의 콘서트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동현 기자 [kulkuri7@joongang.co.kr]
사진=올힙합닷컴

 






다른말 다 필요없고,
재범아 멋지다.




박진영 똥줄타는 모습 상상하니 기분좋구나!
테디 라일리가 박진영이 존경하는 사람중 한명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병 섹고새끼 똥줄타겠네 배아파서 어떡하냐? 위장약 하나 사주리?



헤헤헤헤!
박재범은 흥할지어다!~!~!~!~!~!~

Posted by shasha ki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