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ley Rock Festival

2010. 8. 3. 23:11 from AMUSED BY MUSIC

삼일동안의 페스티발을 하루동안 누리고 왔다.
그리고 몇일동안 몸이 회복을 못하고 있다........................




이번 지산은 딱 다섯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1. 반은 외국인
2. 웃통벗고 다녀주셔서 감사합니다.
3. 땀으로 목욕
4. 뮤즈
5. 허세부리느라 선크림 안발라 익어버린 몸뚱이


러블리 몽구스의 메인보컬 네온스!
아 정말이지 너무 귀여워서 막 쓰담쓰담 해주고팠다. 너무 귀여워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나: 꺅!!!!!!!!너무 귀여워!!!!!!!!!!!
네온스: 훗, 그쪽두요
주위사람들: 사겨라 사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Hiatus 공연할때 사진열심히 찍고 이다솔씨랑 뻗어서 한숨 잤다.
일어나니 기분이 너무 상쾌해서 또 미친듯이 돌아댕겼음.





나 정말 태어나서 정신줄 놓고 이렇게 즐긴적은 처음인것 같다.
벼르고 벼뤄왔던 뮤즈를 이제서야 봤다는 자책과 내 귀로 직접 라이브를 듣고 있다는 흥분때문에
몸이 가만히 있지를 않았다.
Time is running out의 떼창은 정말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간의 페스티벌의 끝을 알리는 휘황찬란한 불꽃놀이!!
아 정말 그 순간 아무나 붙들고 키.....................스를 하고 싶은 마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돌아갈때쯤 옷은 땀으로 젖었고, 머리도 땀으로 감았고
팔뚝이랑 목주위랑 얼굴은 쌔카맣게 타버려서 욕이 절로 나왔지만
좋았던거.

이다솔 생일날 정말 환타스틱하게 같이 보낼수 있던거
내가 젊다는걸 느낄수 있었던거
그리고..........................상큼상큼상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끗!

'AMUSED BY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티비원더 내한공연 Wonder's Wonder night!  (0) 2010.08.11
바뀌고 있는 무게중심+네온스  (2) 2010.08.10
Janelle Monae  (0) 2010.07.23
영혼을 울리는 이시대의 진정한 뮤지션 UV  (2) 2010.07.11
BET Awards 2010  (2) 2010.07.02
Posted by shasha ki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