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2010년 최고의 영화가 될지도 모르는 토이스토리3
내 인생 최고의 애니메이션!!!!!!!
초등학생때 아빠가 사다주신 비디오로 토이스토리 1편을 접했을때 매일매일 봤던것 같다.
그때 어린마음에 영어공부한답시고 자막없이 봤었던 기억도 나고
나 진짜 버즈가 너무너무 미워서 내 옆에 있으면 밟아주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버즈 쪼금 내스타일 *-_-*
쨋든, 한참뒤에야 2편을 보고...
설마 3이 나오리란 생각못했는데!
아놔 픽사 고마워요 흑흑.
- 줄거리 -
우디와 버즈를 비롯한 장난감 친구들의 주인인 앤디가 대학생이 되자, 장난감들은 집을 떠나 탁아소에 보내진다.
그러나 성질이 장난 아닌 탁아소 아이들을 견디지 못한 장난감들은 결국 탈출을 감행하게 된다.
미국 비평사이트 로튼토마토 기준, 현재 150여명의 평론가들, 신선도(호평 지수) 99%, 평점 8.8
(픽사의 최근작 <업> 8.6, <월-E> 8.4)
Up 평론가 154명, Down 평론가는 단 2명
- 현재 <토이 스토리 3>에 쏟아지고 있는 미국 평단의 찬사들 -
" 이 영화의 엔딩이 어떤지는 얘기하지 않겠지만, 그것은 내 숨을 멎게 해 버렸고 당신 또한 그럴 것이다. 이 아름다운 영화를 최대한 빨리 보라."
" <토이 스토리 3>는 우리가 왜 끊임없이 영화적 체험으로 돌아가는지에 대한 이유다."
" 어떤 장난감들은 - 그리고 <토이 스토리> 시리즈는 - 영원히 기억되기 위해 존재한다."
" 나는 픽사 친구들이 이 영화의 엔딩 크레딧에서 NG 장면들을 길게 보여준 것을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영화관을 나서기 전에 내 눈물이 마를 시간을 주었기 때문이다."
" 영화는 G등급(전체 관람가)이지만, 완전히 성숙했다."
" 시리즈 중 가장 성숙하고 가장 성숙한 최고의 영화. 상자 속에 담긴 이 순수한 즐거움은 올해 나온 그 어떤 영화들보다도 나를 행복하게 했다."
" 점수를 0에서 10까지로 매긴다면, <토이 스토리 3>는 무한의 공간 저 너머에 있다. (To infinity, and beyond!)
" 성인 관객들도 한두방울의 눈물을 흘릴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픽사가 지닌 미덕이다 : 그들은 플라스틱 덩어리들로부터 진실된 감정을 느끼게 한다."
" 픽사 최고의 작품 상위 3개에 포함될 영화. 아카데미가 무엇이 옳은지를 안다면, 확실한 최우수 작품상 후보가 될 것이다."
" 이 영화의 엔딩은 올해 최고의 영화 속 최고의 장면이다. 좀처럼 잊을 수 없을, 웃음과 눈물이 공존하는 순간."
" 나쁜 속편과 나쁜 3D와 나쁜 스토리들이 즐비할 여름 시즌 속에서 진정 환영할 만한 영화."
" <토이 스토리 3>는 전편들의 뒤를 이어 귀엽고 영리한 유머와 액션이 듬뿍 담긴 여행으로 무장했다. 놀라운 오프닝부터 당신을 휘어잡을 것이다."
" 끝내 눈물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토이 스토리 3>는 설령 완전하지 않을지라도 진정 감동적이다."
" <토이 스토리 3>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매 순간순간이 신나고 유쾌하다. 그러나 전편들보다 더 어두운 면모가 있다."
" 오래도록 기다리던 이 픽사의 최신작은 모든 면에서 올해 최고의 영화 중 하나다. 웃기고 감동적이며, 대담무쌍하다. 당신이 '3편'으로부터 기대하는 만큼의 훌륭한 완성도를 지닌 영화. 티슈를 준비해가라. 아주 많이."
" 15년간 지속된 이 시리즈는 그저 꺼벙한 플라스틱 뭉치들의 모험만이 아니라, 결국에는 '상실', '덧없음', 그리고 고상하면서도 완고하고 바보 같은 '사랑'이라는 것에 대한 사색이었다."
" 보는 눈이 더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토이 스토리 3>는 나를 너무나 황홀하게 하고 깊이 감동시켜서, 난 플라스틱 장난감들의 이야기를 그린 디지털 애니메이션 코미디가 이 정도의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는 사실에 그저 놀랄 뿐이었다."
" 환상적인 프랜차이즈물의 훌륭한 피날레."
" 코미디, 드라마, 액션이 환상적인 기술로 조합된 이야기. 아, 기술이 아닌 한 가지가 있다. 그것은 영감이다."
" 앞으로 모든 영화들의 속편을 픽사가 만들게 할 수는 없나요?"
" 이것이 <토이 스토리 3>가 좋은 점이다 : 엔딩 크레딧만 봐도 다른 영화들이 전체 러닝타임동안 보여준 것보다 더 풍부한 이야기와 감성적 공명을 보여준다는 것."
" <토이 스토리 3>는 걸작이 아닐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은 끝내 나로 하여금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다."
" 이 영화는 웃음부터 눈물까지 모든 영역을 넘나들면서도 눈부신 시각효과의 향연으로 당신을 황홀하게 할 것이다. 그 진가를 느끼기 위해 굳이 아이들을 함께 데려가지 않아도 된다. 올해 최고의 영화 중 한 편이라는 수식어를 붙일 것."
" 이 <토이 스토리> 3부작은 - 특히 3편 - 위대한 예술 작품이다. 할리우드가 여태껏 보여준 것 중 가장 영리한 스토리텔링의 마법."
" <토이 스토리 3>에 와서 우리는 가장 거대한 질문에 완전히 맞닥뜨린다. "세월에 뒤쳐지지 않는다는 것, 진가를 인정받지 못한다는 것, 그러나 정말 쓸모없게 되어버린다는 것이 과연 뭘 의미하는가?" 이것은 레고 버전의 '고도를 기다리며'다."
" 최고의 감동적인 순간으로서, <토이 스토리 3>는 어린아이 같은 것들을 뒤로 한 채 집을 떠나는 어른의 아픔에 대한 이야기다."
" 픽사 어떻게 감히! 어떻게. 감히. 당신들이. 이건 매번 대박과 쪽박을 반복하는 다른 스튜디오들에겐 너무나 불공평한 처사다."
" 올해 본 가장 재미있는 코미디이자 가장 박진감 넘치는 액션 영화라고 말하기에 충분하다. (아마도 마지막 20분동안 내 오래된 손수건이 다 젖어버렸던 것 같은데 확실히 모르겠다.)"
" 장담하건대, 마지막 10분동안 상영관 안에 눈물 흘리지 않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 압도적으로 감동적이다."
" 픽사는 세계 최고의 영화를 만드는 곳이다. 증거를 원하는가? <토이 스토리 3>가 끝난 후 관객들은 환호하기보다 울었다. 평론가들도 울었다. 평론가들은 평소에 울지 않는다. 절대로."
" 이것이 만약 <토이 스토리>의 마지막 이야기라면, 난 이것보다 더 멋진 이별은 상상할 수가 없다."
" 스포츠 세계에서 3연승은 쉽지 않은 일인데 하물며 영화계에선 더 그렇다. 그런데 <토이 스토리 3>는 3부작의 완벽한 마지막 챕터로서, 세대를 초월해 전해질 수 있는 힘을 지니고 있다."
" <토이 스토리 3>는 마치 5년에 한 번 나오는, 말투-전달력-타이밍-유머-드라마의 완벽한 결합체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