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를 쓰기에 앞서,
사실 보이즈투맨팬의 열렬한 팬도 아니었고 노래도 아는게 몇 없었으며
시험기간이기도 했고 몇일전 브라이언맥나잇 공연을 다녀왔으니
공연을 또 간다는게 내키지 않았는데
그래도 사랑스러운 M spiriter 라는 이유만으로
이렇게 멋진 문화혜택을 제공해준다고 하니 (! ) 다녀올 수 밖에 없었다.





앞의 한시간은 4men의 공연으로 이루어졌다.
근데 또 문제점은 진짜 누군지도 모르겠고 노래도 몰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았다. 미안합니다 여러분.
난 보이즈투맨을 보러 간거니까요..........................
솔직히 말해서 한시간동안이나 포맨이 공연하는거였으면 아예 8시에 맞춰갈걸...싶기도 했다.






솔직히 지루했던 포맨의 공연 .
난 이래서 가요도 잘 안듣고 가요중엔 발라드도 더더욱 안듣는다.
미안하지만, 어쩔수가 없다. 졸렸다.






그리고 이어진 보이즈투맨의 공연!
5명에서 4명으로, 그리고 지금의 3명이 되었지만 그 하모니는 가히 최고였다.

매곡이 끝날 때마다 허리를 90도이상 굽혀 정중히 인사를 했다.
보이즈투맨은 20년동안 우리를 사랑해주고 활동할 수 있게 격려해줘서 고맙다고 거듭말했다.
감동~



나는 와냐모리스의 목소리를 제일 좋아한다!
기본적인 저음에 자유자재로 고음을 넘나드는 가창력에 그 뭐랄까, 넋을 놓게 만들정도.


나단모리스


숀 스톡맨


멀었던 자리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급한마음에 스크린에 대고 사진찍었당. 힝~ 디카의 한계~~






<Motownphily> 공연을 비롯해서 업비트곡에 춤을 추는 그들의 모습이 진짜 러블리 그자체였다.
이제 마흔살도 넘은 남자셋이 나름대로 춤을 춘다고 추는데 너무 귀엽고 흥겹게 만들었다!







아는 곡도 별로 없었지만 <On bended knee>와 <Song for mama><The color of love>는 정말 정말 너무너무 좋았다.
<I'll make love to you>를 부르면서 장미꽃을 나누어 주었는데,
앞쪽에 있던 여자들 혹은 남자들 포함
저글링처럼 무대 앞으로 달려나가 장미꽃 받는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면서
겉으로는 왜들저래 싶었지만,

내가 그자리에 있었으면 난 분명 무대 올라가고도 남았으니까 ㅇㅇ

뭐니뭐니해도

<End of the road>의 떼창은 잊을수가 없을것이다.
이래서 내한공연했던 수많은 해외아티스트들이 반하고 돌아가는것 같다.
우리나라만큼 공연문화가 좋은문화도 없으니까 @_@
(아니, 사실 브라이언 맥나잇 공연때는 이런생각못했다. 다들 앉아서 귀족인것마냥 박수만 쳐대는게 짜증날정도T^T)





감동의 <End of the road>떼창 들어보세요! 꼭 꼭!
요기요기~

3분 50초부터가 진리!







역시 공연은 기대를 많이 하지 않고 모든걸 비운상태에서 봐야 더 감동적이고 더 멋진 공연으로 기억되는거 같다.
공연은 후 폭풍이 더 매서운법!
집에 오자마자 보이즈투맨의 노래를.......(합법적으로 다운받아) 들어봤다. 헤헤~
앞으로 30년 40년까지도 계속 이어질 수 있는 그룹이 되길 간절히 바라며!


I can't  forget The "One sweet day".


'AMUSED BY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재범 흥(興)해라  (2) 2010.04.21
Rest In Peace Guru  (0) 2010.04.20
It's the Brian McKnight show.  (2) 2010.04.02
songs of heaven on earth  (0) 2010.03.28
Be emotional  (1) 2010.03.06
Posted by shasha ki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