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필요없는 이거슨 바로 Real Brian McKnight Show!
디카를 가져갔음에도 내 옴니아 화질 왜 저러냐며...
도저히 스마트폰이라서 좋은건 하나도 없다며 어쩜 사진 화질도 저따위냐며.....!!ㅜㅜ


'R&B의 교과서' 라는 기사 속 비유를 보고 오글거렸던 나를 철저하게 반성했던 오늘 공연!
사람의 목소리는 세상 최고의 악기다! 라는 말에 고개가 끄덕여진다.
진짜 그다지 깊은 관심이 없던 브라이언 맥나잇이지만,
그 목소리는 진짜!!!!!!!!!!!!!!!!!!!!!!!!!!!!!!!
진짜 사람 몸이 녹을것 같은 기분 딱 그랬다.

말해뭐해 대박이오.
브라이언 맥나잇 쥬니어 두명까지 와서 공연! 아이구 너무 귀여워서 진짜 우쭈쭈쭈쭈!!!!!
레알 흑인간지.
나 정말 다시 한번 고백하지만 흑인은 뭔가 있다. 흑인소울은 진짜 아무도 못따라한다.
이 사람은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대박대박!!













좋은건 크게 크게!
이 두 아이들이 Brian McKnight Jr들 귀여워라 우쭈쭈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하나같이 노래도 잘하고 기타도 대박 건반이며 우쭈쭈쭈쭈!!!!!!!!!!!!!!!







허접한 후기는 이상입니다.
우쭈쭈쭈쭈쭈









마이러버들과 함께해서 굿굿굿!^^^^^^^^^^^^^^^^^^^^^^^^

'AMUSED BY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st In Peace Guru  (0) 2010.04.20
보이즈투맨 내한공연(Boyz II Men With 4MEN) 공연다녀왔지롱@_@  (5) 2010.04.18
songs of heaven on earth  (0) 2010.03.28
Be emotional  (1) 2010.03.06
질투나는 배철수  (0) 2010.03.06
Posted by shasha ki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