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의 생일!

2011. 7. 25. 12:38 from DAILY ARCHIVE


7월 4일 내 생일!

계절학기가 아직 안끝났으니까 학교에 우선 간 뒤.


수업을 마치고 수정이를 만나 학교앞에서 커피 일잔.
고마워 >.<


종로에서 아빠와 동생을 만나서 밥집에 먼저 아 배고파.
인사동 두부마을!


그리고 어김없이 들리는 쌈지길!
여기 예쁜 옷가게랑 악세서리 가게 많이 생겼더라.


그리고 인사동오면 귀신같이 들리는 전통찻집,
'달새는 달만 생각한다'
미숫가루와 냉오미자차가 아주 갑이여!


첫 케익!


생일이라고 과외빠지는건 아닌것같아서 과외를 꾸역꾸역 갔는데,
선물을 준비해논 우리 예쁜 엘레나.
참.... 귀..귀여운 선물이렸다....


과외끝나고 집에 오니 엄마가 사다놓으신 또 다른 케익!
살이 찌건 말건 일단 먹겠습니다!!








7월 5일

어김없이 수업때문에 학교.
날씨가 너무 좋아! 비가 안와! 너무 신나!


카페 씨유에서 선정이를 만나 커피를 한잔 마시고.
선정이가 준 선물 미.스.트! 꺄 필요했는뎅


집에 좀 있다가 또 다시 가로수길로.


진정한 부랄친구들을 만나 ( 내겐 부랄이 없지만) 찜딹을 먹으러!
배고파서 눈알이 뒤집힐뻔 ㅜㅜ


생일선물.
정말 나랑 겁나게 잘어울리는(-_-) 모자와 아이폰 케이스.
얘네들은 날 10년을 봐와놓고 저 모자가 어째서 나와 어울린다고 생각하는것인가!
저 아이폰케이스가 어째서 나와 어울린다고 생각했던 것인가!
쨌든 모자뒤집어 쓰고 케이스 씌우고 저 모양그대로 닭을 뜯었음...



그리고 RABBIT CAFE로.


아담하지만 너희의 마음이 야무지게 담겨있는 케익 한.조.각...................
고맙다고.....


그래도 사랑해!
친구보다는 가족이 더 가까운 혜림이 은하.







7월 6일

역시 학교.
양준용이를 만나 핫도그와 커피를 얻어마심.


그리고 시은이를 만나 가로수길로!


얼마전 오픈한 가로수길점 forever21
이제 명동까지 안가도되 너무너무 좋다!


시은이랑 빠이하고 고터에서 다솔이를 만나 다시 서래마을로!
서래마을 유명한 카페라고 알려진 5CIJUNG에서 딸기빙수!


중간에 소희도 와서 이자까야로 자리 옮김.
여기 이름이 뭐였더라?;;;;;;;;;;;;;;;;;;;;;;;;;;


그리고 케익!


이 친구들도 어느덧 10년을 향해가는 고딩동창들!
다들 연애하느라 아주 그냥!!!!!!!!!
이것두라 주인공은 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 7일

역시 학교를 들렸다가 바로 홍대로 직행!
1년만에 만나는 대학동기 이슬이!!!!!!!!!!!!!!!!!!!!!!!!!!!!!!!!!!!!!!!!!!!!!!!!!!!!!
타코벨로 가서 !!!!!!!!!!!!!!타코를 흡입!!!!!!!!!!!!!!!!!!!!



취업축하축하>.<
서로 할 얘기가 너~~~~~~~~~~~~무 많았다.
사진이 별로 없는 이유가 바로 그것. 찍을 시간이 없어.
얘기 얘기 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 8,9일은 휴식!

7월 10일

대학부집회가 끝나고 사랑새끼리 엉클로.
또 다시 케익. 아 감사.


사랑새들과 함께!
감사합니다.






작년 생일은 정말 개ㅋ떡ㅋ이어서,
올해는 친구들한테 모두 축하받고 싶었다!
무리해서 일주일동안 싸돌아댕겼음.
선물도 많이 받고 특히 기프트콘 선물 마구 쏴주신 동아리 선배님들께 무한한 감사.


Blessed life!
내년 생일케익에는 큰 초가 두개에 작은초가 6개 꽂혀있겠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AILY ARCH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득템!  (0) 2011.08.23
가로수길 나들이  (0) 2011.08.23
7월 2일 대학동기들과  (0) 2011.07.25
6월 10일 조주와의 조우  (0) 2011.07.25
3rd ZIBAP CARNIVAL  (0) 2011.07.25
Posted by shasha ki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