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F

2009. 10. 25. 23:08 from AMUSED BY MUSIC




아, 다녀왔다.





페스티발이긴한데.. 무슨 운동회온 기분이었다.
다들 돗자리깔고 도시락먹고 뛰고 웃고 즐기고 그래도 이것이 절믐이구나!





어쨋든, 장기하와 얼굴들 보느냐고 그냥 뛰었더니
이럴수가
나 진짜 늙었나보다 스탠딩석에서 뛰는건 이제 체력이 딸린다.








나한테는 M spiriter 첫번째 공식행사여서 많이 떨렸는데 뭐 별건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사람들끼리 많이들 친해지시구 우리 힙 to the 합 그룹안에서 만난 사람들이 전부.

어쨋든, M spiriter 세진이와 !




 







메이트, 휘성, 언니네이발관(뒤통수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봤지만
하이라이트는

이적이다. 다행이다. 이적이다. 행복하다.
사랑한다. 이적이다. 최고이다. 이적이다.


드디어 이적옵하의 공연을 눈앞에서 보다니 진짜 이건ㅠㅠ






아 제일 잘생겼어 제일 노래 잘한다. 뿅뿅♥..♥
패닉의 앨범을 모공깊숙이 넣어둔지 한참만에 오늘 다시 엠피삼에 전 앨범을 다 넣었다. 기쁘다.



 







도대체 언제쩍 노래인 패닉 1집의 '아무도' 에서부터 짜증나게 자꾸 실험을 떠올리게 하는 'UFO' 와 '왼손잡이' ,
그리고 기가막히는 피아노연주의 'Rain'까지 눈물이 질질 흐를뻔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목구녕에서
"사랑해요 사랑해요" 라는 말만 계속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말해 뭐해 ,

너무 좋았당! ^.^










'AMUSED BY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Earth , Wind & Fire 내한  (5) 2009.12.15
불변의 진리  (4) 2009.11.21
올드스쿨  (2) 2009.11.16
다이나믹 듀오에 관한 고찰  (6) 2009.10.17
개리와 길이  (1) 2009.10.07
Posted by shasha ki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