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잣말2

2010. 5. 21. 01:06 from DAILY ARCHIVE

최근이주동안은 정말 많은일들이 있었다.
저번주금요일에는 중문과 워크샾이었는데, 우리팀은 백설공주와 난장이_현대판 연극을 했구,
난 본의아니게 백설공주역할을 맡게 됬다.
누누히 말했듯 난 중문과 4학년인데 니하오밖에 모르는 여자라고!! 근데 뭐?
tianxiatiyiqidu narendedaone yirisangmingsan, yinggaishi womenbaijiade hanxiabanbudiancaidui.
를 외우느라고 진짜 일주일동안 미친듯이 죽을듯이 저것보다 더 긴 말을 외우느라고 이미 난 중국인과 혼연일체였다.
쨋든, 워크샾은 잘 끝났음. 그 첨보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세일러문흉내를 내고 내 작살나는표정연기를 보여줬더니
다행이도 2등을했다.! 백설공주옷입고 찍은 인증짤따위는 없습니다 그딴거필요없어 껒여......
그렇게워크샾끝나구 밀린 과제를 하느라고 매일같이 컴터앞에 살았다. 그럼뭐해 한줄쓰고 쌍코가고 한줄쓰고 싸이하고 한줄쓰고 블로그질하고 푸학 뭐 다들그렇지 나는 컴터앞에 앉으면안되 일단은!
이번주는 축제이기도했고 나는 4학년인데 무슨 축제를 즐기냐만은 그래도 즐겼다.
첫째날은 안습이라 비도오고 바로 집에 칼고했지만 - 셔틀타고 나오는길에 국제관앞에 주점을 차린 많은 아이들을 보니 정말 애잔했다 - 둘째날은 진짜 너무나 즐겨주셨다. @@
수정이만나서 국제관앞에서 다코야끼랑 떡꼬치를 사먹고 여기저기 행사구경가고 중요한건!
볼드모트보다도 더 입에 담으면 안된다는 '영문과의 그 무리'에 대한 진지한 토론과 이빨을 동시에 ㅋㅋㅋㅋ너무 재밌었다.
그리고 수정이는 리버스로 보내버리고 나는 우리 아가들 공연에 갔다.
20대의 김샤에게 있어서 가장 소중한, 절대 안변할 나한테는 0순위로 중요한 실험!
후배들도 스멀스멀들어오고 나는 young OB에서 순식간에 동방에 들어서면 아이들모두 일어나 90도로 인사를 받는다는
old OB가 되버렸지만, 그래도 애들은 나를 반겨주니까 그맛에 안반겨줘도 선배들 만나니까 동기들 만나니까!
애들 강의실공연을 보고, 중앙무대를 같이 즐겨주고 - 근데 총학미쳤냐? 무슨 대낮에 중앙무대야 우리땐 그러지 않았어! - 바로뒷풀이하러 고고씽했다. 중간에 잠깐있다가 나오려고 했는데 아 오랫만에 실험에서 넘 재밌었던 엠티였다.
12기가 3명이나 됬다! 나의 명수도 그리고 일진이도 그렇게 셋이 같이 있으니 진짜 너무너무 눈물이 날듯좋았고 이제는 말을 놓아도 쳐맞지 않을 정도의 선배인 11기도 많아서 미친듯이 수다떨고 재밌었다.
게다가 내가 눈여겨둔 15기의 귀염둥이♥를 가지고 노시는 오빠들과 거기서 상황을 즐기고 있던 몹쓸 선배인 나는!
그래도 내가 실험에서 또 한명을 노리고 접근한다고해도 워낙 전설적이신 그분이있으니까 괜찮을까싶어
그 어리디 어린 91년생 15기 귀염둥이♥에게 아주 정신나간짓을 하고 놀았다. 푸학 미안미안 누나가 미안~
그래도 나란여자, 집에는 돌아와야했기에 새벽1시에 역곡에서 택시를 타고 집에왔다. 돈이 없어서 11기에게 3만원을 꾸고 그렇게 돌아오는 길은 진짜 정말이지 오랫만에 느껴본 행복감이었다 ㅋ
실험은 정말 내가 죽기전에 눈감을때 제일 생각날거다 분명 최고야.ㅋㅋㅋ
중국6개월다녀오는게 뭐가 그렇게 대수라고 과에서는 나에게 요구하는게 많은지 귀찮을정도다.
문자가 엄청 오는데 다 열어보면 무슨 다 과사에서 온문자야!! 확 스팸처리해버린다!이것들아!
아 어쨋든, 7월말에는 요서비도 제대한다던데,  - 그새낀 동기들은 누구인지는 기억하려나 그래도 13기는 칼같이 챙기더라 - 중간에 요서비를 본 애들은 입을 모아 '요섭오빠, 굉장히 쌔끈해지셨더라고요? '라는데........색끈...새끈이라니.......
우리요섭이 조낸 한대 까주고싶은 등짝을 가지고 있던 아인데 쌔끈이라니.어울리지 않자나ㅋ
아 어쩌다보니, 나의 혼잣말도 이렇게 또 실험으로 채워지고 있구나.
오늘은 같은논현친구x학교친구 가희랑 선유도갔다가 미친듯이 사진찍고 자유를 만끽하고 논현에 와서 치킨을 뜯었다!
그리고 감기걸렸다.
땜잇!! 토요일,일요일은 제자반 잠포하고 담주 25일은 개교기념일이라 학교 또 안가고 2일은 지방선거라 학교 안가고
이번에 왜 툭하면 학교를 쉬는가! 나 공부하고 싶다! 학교에 보내달라!!!!
감기기운이 그래서 약기운이 스멀스멀 올라온다 자야겠다.
오늘의 혼잣말은 끝 투비컨티뉴드.......

'DAILY ARCHI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잣말4  (4) 2010.08.21
혼잣말3  (1) 2010.07.16
작년과 똑같이  (1) 2010.05.18
삶자(者)  (5) 2010.05.16
의식의 흐름(stream of consciousness)  (4) 2010.04.23
Posted by shasha kim :